광고
광고
광고
로고

“랜선장터”- 김천은 자두 맛집

KBS2 랜선장터 7월 14일 저녁 9시30분 방영

김성연 | 기사입력 2021/07/12 [14:38]

“랜선장터”- 김천은 자두 맛집

KBS2 랜선장터 7월 14일 저녁 9시30분 방영

김성연 | 입력 : 2021/07/12 [14:38]


[우리집신문=김성연] KBS2 ‘랜선장터’김천 자두편이 7월 14일 저녁 9시 30분에 방영된다.

김천시는 포도아가씨 선발대회를 취소함에 따라 전국적으로 김천 대표 농산물을 홍보하기 위해 지상파 방송 KBS2 랜선장터를 촬영했다.

랜선장터는 안정환, 장윤정, 홍현희, 김동현 등이 출연하여 두 팀으로 나뉜출연진들이 두 지역에서 각각의 특산물을 서로 많이 판매하려는 대결구도로 진행되며 라이브커머스로 소비자와 연결해 판매를 도와주는 착한소비권장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해에 코로나로 인해 활기를 잃은 농가를 돕기 위해 힘쓰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프로그램이라는 찬사를 받았다.

본방송에는 오마이걸 효정, 신미래, 오유진, 유민주가 출연해 자두수확체험 및 자두 새참, 자두 베이커리 등을 선보일 예정이며 자두퀸 선발대회 등 다양한 재미와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프로그램에서 기획된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실시간 방송 판매 1시간 만에 자두 300박스 이상을 판매하여 새콤 달콤 김천 자두의 인기를 실감하였다. 이번 자두편에 이어 포도편은 8월말 정도에 방영할 예정이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이번 기회를 통해 전국 최고 김천 자두를 홍보하여 많은 사람들이‘자두’하면 김천을 떠올릴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아울러 힘든 시기에 농민들에게도 큰 힘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