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김천시, 코로나 백신 예방접종한 시민들에게 다양한 인센티브 제공

시민들의 일상회복을 위한 다양한 지원시책 마련

김계영 | 기사입력 2021/07/02 [10:21]

김천시, 코로나 백신 예방접종한 시민들에게 다양한 인센티브 제공

시민들의 일상회복을 위한 다양한 지원시책 마련

김계영 | 입력 : 2021/07/02 [10:21]


[우리집신문=김계영] 김천시는 오는 7월부터 코로나19 백신 예방 접종한 시민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부여하기로 하였다.

시민의 일상회복을 돕고 백신접종 참여율을 높이기 위해, 백신 1차 접종을 마친 후 14일이 경과한 김천시민을 대상으로 지역 일부 공공시설 이용료 할인 등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먼저, 전국적으로 유명한 김천부항댐 산내들오토캠핑장과 증산수도계곡 캠핑장 입장료 50%할인을 실시하여 휴가철을 앞둔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문화시설인 녹색미래과학관과 김천시립박물관은 무료로 개방하고 근로자 종합복지관 내 각종 체육시설은 50% 할인을 적용하는 등 시민들이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혜택은 8월31일까지 제공되며, (시립박물관은 7월31일까지) 해당시설에 신분증과 함께 질병관리청 COOV앱 또는 정부24 또는 보건소에서 발급받은 예방접종증명서를 제시하면 시민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과 정책을 통해 시민들이 하루빨리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코로나19를 극복하는 최선의 방법이 예방접종인 만큼 시민들께서는 주저하지 마시고 접종에 응해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