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포항시 학교폭력예방 릴레이 캠페인 첫 스타트, 신흥중학교에서 열려

지역 초중고 전역 걸쳐 연간 릴레이 진행 예정

김지민 | 기사입력 2021/06/30 [16:51]

포항시 학교폭력예방 릴레이 캠페인 첫 스타트, 신흥중학교에서 열려

지역 초중고 전역 걸쳐 연간 릴레이 진행 예정

김지민 | 입력 : 2021/06/30 [16:51]


[우리집신문=김지민] 포항시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은 포항시학부모회장협의회와 협업해 30일 오천 신흥중학교 정문에서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6월 16일 영일대해수욕장에서 시작된 ‘포항시 학교폭력 예방 릴레이 캠페인’의 서막으로 신흥중학교를 시작으로 포항지역 초․중․고등학교 전역에 걸쳐 연간 릴레이로 진행될 예정이다.

포항시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 포항시학부모회장협의회, 오천읍청년회 회원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 시간 가량 진행된 캠페인은 등굣길 학생들을 대상으로 ‘학교폭력 없는 행복한 학교 만들자’, ‘학교폭력 멈춰’ 등의 구호를 함께 외치고, 학교폭력 발생 시 홍보물품에 기재된 학교폭력 신고전화 117에 신고하도록 학생들에게 개별 교육도 진행했다.

오염만 포항시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장은 “학교폭력예방을 위해서는 지역사회 모두의 관심과 노력이 필요하다”며, “오늘을 시작으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 학교폭력 없는 안전한 도시 포항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조현미 교육청소년과장은 “올해 학교폭력 관련 신규사업인 ‘학교폭력 예방 릴레이 캠페인’과 함께 청소년지도위원이 주축이 된 ‘학교폭력 안심가게 사업’을 추진하는 등 지역사회 내 학교폭력 근절을 위한 안전망 구축을 위해 노력 하겠다”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