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의왕시, '기아(주) 노사합동 사랑나누기' 의왕시에 레이차량 기증

홍길동 기자 | 기사입력 2021/06/04 [10:23]

의왕시, '기아(주) 노사합동 사랑나누기' 의왕시에 레이차량 기증

홍길동 기자 | 입력 : 2021/06/04 [10:23]

의왕시, '기아(주) 노사합동 사랑나누기' 의왕시에 레이차량 기증


[우리집신문=홍길동 기자] 기아㈜ 고객서비스사업부 의왕서비스센터 노사가 지역사회의 소외계층을 위해 의왕시에 레이 차량을 기증했다.

지난 3일 기아㈜ 의왕서비스센터 노사 임직원과 의왕시장애아재활치료교육센터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전달식에서 기아㈜ 의왕서비스센터 노사는 레이 차량 1대를 의왕시장애아재활치료교육센터에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한 차량은 장애 아동․청소년의 자신감 회복과 우울감 해소, 사회성 향상, 자립생활증진을 위한 프로그램 활동에 사용될 계획이다.

강성하 의왕시장애아재활치료교육센터장은“기아(주) 의왕서비스센터에서 기증해 주신 차량으로 장애 아동․청소년의 발달기능 향상에 큰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면서“특별한 선물을 주신 기아(주) 노사 관계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최동창 의왕서비스센터장은“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노사합동으로 따뜻한 세상 만들기에 작은 도움을 드릴 수 있어 더욱 뜻깊고 기쁘다”며“앞으로도 사랑나누기 차량 기증 사업으로 기쁨을 전해 드릴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상돈 의왕시장은“기아(주) 의왕서비스센터 노사의 관심과 사랑으로 의왕시의 장애를 가진 이웃들이 따뜻한 기쁨을 가질 수 있게 됐다”면서“뜻깊은 나눔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기아(주) 의왕서비스센터 노사는 사랑나누기 차량 기증 사업으로 2020년부터 의왕시 복지단체에 차량 2대를 기증해 소외된 이웃들의 발이 되도록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