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군위생활문화센터 지원사업 첫 시작부터 큰 호응

군위생활문화센터 프로그램..오는 30일부터 10월까지 총 8회동안 진행

조연정 | 기사입력 2021/06/28 [09:23]

군위생활문화센터 지원사업 첫 시작부터 큰 호응

군위생활문화센터 프로그램..오는 30일부터 10월까지 총 8회동안 진행

조연정 | 입력 : 2021/06/28 [09:23]


[우리집신문=조연정] (재)군위문화관광재단이 운영하는 군위생활문화센터의 '따로 또 같이, 마주하다' 비대면 프로그램이 접수일 전부터 많은 기대를 받으며 현재 군위에서 진행 중인 프로그램 중 최단기간 안에 접수가 마감되어 눈길을 끌었다.

접수 시작 후 4일 만에 종료된 이번 프로그램은 타지역에서 문의 전화가 올 정도로 인기가 높았다. 비대면 프로그램(따로 군위생활문화센터)는 참여자의 자택으로 키트를 배송하여 집에서 안전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언택트 프로그램이다. 오는 30일부터 10월까지 총 8회에 거쳐 다양한 재료를 이용한 체험 거리를 참여자들에게 안겨 줄 예정이며 젤 캔들 키트를 시작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따로 또 같이, 마주하다' 의 대면 프로그램인 아트 클래스가 ▲미러 아트 ▲유리 전사 컵 만들기 수업의 참여자를 지난 16일부터 다가오는 30일까지 모집 중에 있다. 7월과 8월 매주 둘째 주, 넷째 주 토요일마다 무료로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신청 및 자세한 문의사항은 재단 콘텐츠개발팀으로 전화하면 된다.

군위문화관광재단은 “코로나-19에 지친 지역민들을 위로하고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 및 개설하여 유쾌한 경험을 안겨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