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시흥시 정왕로타리클럽, 정왕본동 어려운 이웃 위해 사랑의 마스크 기탁

홍길동 기자 | 기사입력 2021/06/03 [08:20]

시흥시 정왕로타리클럽, 정왕본동 어려운 이웃 위해 사랑의 마스크 기탁

홍길동 기자 | 입력 : 2021/06/03 [08:20]

정왕로타리클럽, 정왕본동 어려운 이웃 위해 사랑의 마스크 기탁


[우리집신문=홍길동 기자] 시흥시 정왕로타리클럽(회장 김재민)에서는 지난 6월 1일, 정왕본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오을근)를 방문해 정왕본동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전달해 달라며 KF94 마스크 2,000장(100만원 상당)을 기탁했다.

정왕로타리클럽은 정왕본동 외에도 정왕종합사회복지관에 1,000장, 시화병원에 2,000장의 마스크를 후원했다.

2020년도에는 시화병원에 불우환우 의료비 후원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역사회에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이날 전달식은 맞춤형복지팀 직원들과 정왕로타리클럽 김민재 회장 및 관계자 등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기탁 받은 마스크는 관내 생활이 어려운 취약계층 가정에 전달될 계획이다.

김민재 정왕로타리클럽 회장은 “코로나19가 장기화 되면서 주변의 어려운 이웃이 최소한 마스크 구매에 부담을 느끼지 않으셨으면 하는 바람으로 작은 나눔을 실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분들을 위해 다양한 후원 및 봉사 활동을 이어 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을근 정왕본동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지역경제 여건으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나눠주시고,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봉사와 나눔을 실천해주심에 감사드린다”며 “마련해 주신 후원 물품이 필요한 분들께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세심히 챙기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