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경상남도 자원봉사대축제 종합시상식 개최
경남도-경남자원봉사센터, 6~9월 ‘경상남도 자원봉사대축제’ 성료
aa | 입력 : 2021/10/01 [17:03]
[우리집신문=aa] 경상남도와 경상남도자원봉사센터는 ‘안부 묻는, 안전한, 안심하는 경남 만들기’를 주제로 2021년 경상남도 자원봉사대축제를 진행하고, 지난 30일과 1일 양일간 종합시상식을 개최했다.
올해 28회째를 맞은 경상남도 자원봉사대축제는 지난 6월부터 9월까지 ▲자원봉사활동 프로그램 경진대회 ▲경상남도 자원봉사 수기 공모전 ▲자원봉사 이그나이트 ▲띵동! 찾아라 경남 안녕이야기 등 다양한 자원봉사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각 분야에서 우수한 자원봉사활동으로 선정된 수상자 26명과 단체 29개에 행정안전부장관상, 도지사상, 한국자원봉사센터장상 등의 포상을 수여했다.
올해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최소인원이 참가하여 부문별 시상 및 현장녹화를 진행했으며, 관련 영상은 경상남도자원봉사센터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병필 경남도지사 권한대행은 “이번 자원봉사대축제에 많은 도민들께서 직접 참여하여 봉사의 다양한 경험을 함께 나누고, 소중한 가치를 되새길 수 있었다.”고 격려하며, “경남도는 자원봉사 활성화를 통해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에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옆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울시
- 서울시 홈페이지
- www.seoul.go.kr/
- 인스정보미디어
- 인터넷신문 빠른 구축, 경제적이고 합리적인 인터넷신문 제작, 인터넷신문 솔루션 개발 업체
- www.inswave.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