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문경시, 조달청 나라장터에 관광 상품 등록

더 빠르고 쉬워진 문경여행

조연정 | 기사입력 2021/06/22 [10:57]

문경시, 조달청 나라장터에 관광 상품 등록

더 빠르고 쉬워진 문경여행

조연정 | 입력 : 2021/06/22 [10:57]


[우리집신문=조연정] 코로나19로 인해 위축된 관광경기를 활성화하기 위해 문경의 다양한 여행상품이 공공 조달시장에 진입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된다.

문경시는 이번 22일 문경시청에서 대구지방조달청과 함께 공공조달을 통한 문경관광 다각화 실현을 위한 ‘문경여행상품’ 나라장터 홍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은 문경시의 전반적 관광산업의 활력 증진과 더불어 공공수요의 여행 상품 및 서비스를 발굴하고 홍보하기 위해 추진되었으며, 행사에는 고윤환 문경시장을 비롯해 신봉재 대구지방조달청장이 참가해 ▲문경여행상품의 발굴 및 조달서비스 등록 ▲문경여행상품의 홍보 및 판로지원 등 문경 관광의 활성화 및 홍보를 위해 상호 협력키로 하였다.

한편, 문경시는 이번 협약에 발맞춰 문경의 대표적 관광명소인 문경새재, 단산 모노레일 등을 중심으로 한 ‘문경새재 권역’ 여행 상품과 에코랄라, 오미자테마터널 등 다양한 체험지를 갖고 있는 ‘가은·마성권역’ 여행 상품을 준비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고윤환 문경시장은 “이번 협약으로 문경여행상품이 적극 발굴되어 공공 조달시장에서 안정적으로 판매돼 관광객 유치 및 지역경제에 활력을 일으키는 계기가 마련될 것으로 전망된다.”며 이번 협약에 관한 소감을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