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남양주시 금곡홍유릉상점가상인회, 정성 담은 양파장아찌 50통 기탁

2021년 도민이 전하는 자원봉사 1차 지원사업 ‘같이가게’ 일환으로 실시

홍길동 기자 | 기사입력 2021/05/31 [16:53]

남양주시 금곡홍유릉상점가상인회, 정성 담은 양파장아찌 50통 기탁

2021년 도민이 전하는 자원봉사 1차 지원사업 ‘같이가게’ 일환으로 실시

홍길동 기자 | 입력 : 2021/05/31 [16:53]

금곡홍유릉상점가상인회, 정성 담은 양파장아찌 50통 기탁


[우리집신문=홍길동 기자] 남양주시 금곡홍유릉상점가상인회는 지난 29일 회원들이 직접 만든 양파장아찌 2kg 50통을 남양주시복지재단 남부희망케어센터에 기탁했다.

이번 행사는 금곡홍유릉상점가상인회가 경기도자원봉사센터에서 지원하는 ‘2021년 도민이 전하는 자원봉사’ 1차 지원 사업에‘같이 가게’라는 주제로 공모·선정되면서 추진되었다.

상인회는 지원사업의 첫 번째 활동으로 ‘황제를 품은 마을 공동체’ 회원들과 함께 힘을 모아 양파 구입부터 장아찌 제작 및 포장까지 전 과정에 직접 참여했다. 이번에 기탁된 장아찌는 독거노인 5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조광한 시장은 “지역사회 취약계층 이웃들에게 따뜻한 관심을 갖고 나눔을 실천해주신 금곡홍유릉상점가상인회에 감사드린다. 복지는 인프라 확충이 중요한데, 금곡동의 대표적인 인적 복지 인프라인 금곡홍유릉상점가상인회와 같은 지역사회 공동체의 나눔 실천이 정말 소중하다. 앞으로도 남양주시복지재단과 함께 지역사회 복지발전을 위해 앞장서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금곡홍유릉상점가상인회 이희문 회장은 “우리 금곡동홍유릉상점가상인회에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도움을 줄 수 있어서 기쁘고, 참여해주신 회원들에게 감사를 전한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관심을 갖고 다양한 나눔에 동참하도록 하겠다.”라고 후원소감을 전했다.

한편, 금곡동홍유릉상점가상인회가 추진하는 2021년 도민이 전하는 자원봉사 1차 지원사업 ‘같이 가게’는 장아찌 전달을 시작으로 9월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