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시흥시의회 박춘호 의장, 경기도당 우수조례 경진대회 도당위원장상 수상

aa | 기사입력 2021/10/01 [11:27]

시흥시의회 박춘호 의장, 경기도당 우수조례 경진대회 도당위원장상 수상

aa | 입력 : 2021/10/01 [11:27]

우수조례 시상식 박준호(왼쪽)


[우리집신문=aa] 시흥시의회 박춘호 의장이 제정한 ‘시흥시 개인형 이동장치 이용 및 안전 증진 조례’ 가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우수정책·우수조례 경진대회에서 우수조례로 선정되어 경기도당 위원장상을 수상했다.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은 지난 1년간 경기도당 소속 선출직 공직자가 실시한 정책 또는 발의한 조례를 대상으로 공모 절차를 거쳐, 9월 30일 경기도당 대회의실에서 수상자를 대상으로 시상식을 열었다.

박춘호 의장이 제정한 ‘시흥시 개인형 이동장치 이용 및 안전 증진 조례,는 개인형 이동장치의 이용수요가 급속히 증가하고 있는 반면, 개인형 이동장치를 이용 및 관리하는 제도가 없어 안전사고의 우려가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개인형 이동장치의 올바른 이용 문화를 확산하고, 안전한 이용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제도적 근거를 마련하고자 제정하였다.

박춘호 의장은 수상 소감을 통해 “사용 후 인도나 차도 등에 방치되고 있는 개인형 이동장치로 인해 시민들이 보행과 차량 운행 시 사고의 위험에 노출되고 있어, 사용자와 비사용자 모두가 안전한 환경을 마련하고자 노력한 의정활동이 인정받아 기쁘고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시흥시민이 편안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안전한 도시를 만드는데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