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고양시 성사2동, ‘이웃사랑 전통 장 담그기’ 행사 실시

홍길동 기자 | 기사입력 2021/05/28 [19:54]

고양시 성사2동, ‘이웃사랑 전통 장 담그기’ 행사 실시

홍길동 기자 | 입력 : 2021/05/28 [19:54]

고양시 성사2동, ‘이웃사랑 전통 장 담그기’ 행사 실시


[우리집신문=홍길동 기자] 고양시 덕양구 성사2동(동장 김윤정)은 지난 27일 ‘이웃사랑 전통 장 담그기’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성사2동새마을부녀회(회장 전광자) 주관으로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새마을부녀회원과 주민 자치위원회 회원 등 15명이 참여했다. 코로나19 방역수칙의 철저한 준수 하에 된장, 고추장, 간장을 직접 담가 관내 소외계층 60세대에 직접 전달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성사2동새마을부녀회 및 주민자치위원회 회원들은 계속되는 코로나19로 열악한 상황 속에서도, 이웃을 위한 마음 하나로 따뜻한 이웃 사랑의 정까지 함께 담아 넉넉한 양의 장 담그기에 수고를 아끼지 않았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이재준 고양시장의 부인 문미영 여사와 김보경 고양시의원도 함께 자리해 부녀회원들과 직접 장을 담그는 뜻깊은 시간을 가지며, 훈훈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전광자 새마을부녀회장은 “정성으로 담근 전통 장으로 이웃들이 맛있게 음식을 해드시며, 무더운 날씨와 코로나19를 건강하게 이겨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김윤정 성사2동장은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로 참여가 쉽지 않은 상황에서도 이웃사랑을 위한 마음으로 모여, 전통 장 담그기 행사에 참여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봉사를 통해 성사2동 관내에 소외된 이웃이 없도록 살피겠다”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