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남양주시 와부읍 MG중부새마을금고, 관내 학업 우수 대학생에게 장학금 전달

홍길동 기자 | 기사입력 2021/05/27 [11:44]

남양주시 와부읍 MG중부새마을금고, 관내 학업 우수 대학생에게 장학금 전달

홍길동 기자 | 입력 : 2021/05/27 [11:44]

와부읍 MG중부새마을금고, 관내 학업 우수 대학생에게 장학금 전달


[우리집신문=홍길동 기자] 와부읍 MG중부새마을금고는 27일 MG중부새마을금고 본점에서 어려운 가정 형편에도 자신의 꿈을 위해 정진하는 관내 저소득층 우수 대학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은 MG중부새마을금고 이사장 및 임원, 남양주시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장과 복지지원과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와부읍 MG중부새마을금고는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 복지지원과에서 추천한 학업이 우수한 저소득층 대학생 포함 총 14명의 관내 대학생에게 각각 100만 원씩, 총 1,400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하며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와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도 활발히 활동 중인 MG중부새마을금고 박백순 이사장은 “와부읍 대학생들이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건강하고 밝게 학업을 이어 나가길 바라며, 앞으로도 새마을금고는 지역 사회와 따뜻함을 함께 나누며 상생·발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에 심원철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장은 “매년 지역 이웃을 돕는 일에 관심을 갖고 후원해 주시는 MG중부새마을금고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특히 이번 장학금 지원이 미래의 주역인 학생들에게 좀 더 큰 꿈을 키울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와부읍 MG중부새마을금고는 이번 장학금 전달 외에도 매년 지속적으로 후원금과 후원품을 지원하며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히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