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하남시, 호식이두마리치킨 장애인복지관에 저소득 장애인의 외식지원을 위한 치킨교환권 후원

홍길동 기자 | 기사입력 2021/05/27 [10:51]

하남시, 호식이두마리치킨 장애인복지관에 저소득 장애인의 외식지원을 위한 치킨교환권 후원

홍길동 기자 | 입력 : 2021/05/27 [10:51]

호식이두마리치킨 치킨교환권 후원


[우리집신문=홍길동 기자] 하남시는 호식이두마리치킨이 지난 26일 하남시장애인복지관을 방문하여 외식의 어려움이 있는 재가장애인 가정을 위해 100만원 상당의 치킨 교환권 50매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전달받은 후원품은 지역사회 취약계층 재가 장애인 가정에 지원될 예정이다.

양희준 본부장은 “하남에 호식이두마리치킨 신규 가맹점을 미사에 오픈하면서 지역사회에 의미 있는 후원을 하고자 하남시장애인복지관을 방문하게 되었으며 이번을 계기로 지속적인 나눔 활동으로 연계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민복기 관장은 "지역사회 장애인가정에 도움이 되고자 나눔을 몸소 실천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외식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가정의 일상생활지원을 이렇게 좋은 기업과 함께 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을 계기로 외식업체 연계를 통한 건강한 식생활 지원 사업에 지속적으로 함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하남시장애인복지관은 ‘소통과 섬김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하남시장애인복지관’ 이라는 미션 하에 장애인복지의 전문성과 더불어 지역사회의 참여를 높여 효과적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