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부천문화재단-부천민예총 지역 문화예술 발전 협력

부천문화재단, 부천민예총 10월 24일 업무협약 체결

ppp | 기사입력 2022/10/25 [16:11]

부천문화재단-부천민예총 지역 문화예술 발전 협력

부천문화재단, 부천민예총 10월 24일 업무협약 체결

ppp | 입력 : 2022/10/25 [16:11]

▲ (사진 왼쪽부터) 부천문화재단 김정환 대표이사, 부천민예총 안미현 지부장


[우리집신문=ppp] 부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정환)과 경기민예총 부천지부(지부장 안미현)는 10월 24일 오전 11시 부천문화재단 회의실에서 지역 문화예술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협약은 지역문화 진흥과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체결됐다. 협약 내용은 ▲ 지역문화 진흥을 위한 사업 연계 ▲지역 문화예술 의제 발굴 ▲각 기관 홍보 지원 ▲ 이를 실현하기 위한 분기별 정례협의회 개최 등 지역 문화예술 활성화를 위한 협력 방안을 담았다.

재단 김정환 대표이사는 이날 협약식에서 “부천문화재단이 지역의 문화예술기관, 단체들과 협력하며 지역문화거버넌스, 네트워크 기능을 위해 노력했고, 코로나로 잠시 주춤했던 부분들이 다시 원활하게 작동될 수 있도록, 앞으로 상호협력 체계를 더욱 강화해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부천민예총 안미현 지부장은 “오늘의 협약 이후에 두 기관의 협력으로 더 의미 있고 지역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들이 많이 만들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두 기관은 협약을 바탕으로 문화도시 위상을 높이고 지역발전을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사업을 협력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재단은 최근 부천예총, 부천문화원과 업무협약을 맺는 등 지역 문화기관과 손잡고 지속가능한 문화도시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