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금천구, '청결도시 금천 어린이 그림 공모전' 개최

11월 11일(금)까지 청소행정과 방문 또는 우편 제출 (현장사진, 신청서는 이메일 제출)

ppp | 기사입력 2022/10/25 [07:16]

금천구, '청결도시 금천 어린이 그림 공모전' 개최

11월 11일(금)까지 청소행정과 방문 또는 우편 제출 (현장사진, 신청서는 이메일 제출)

ppp | 입력 : 2022/10/25 [07:16]

▲ ‘청결도시 금천 어린이 그림 공모전’ 홍보 포스터


[우리집신문=ppp] 금천구는 11월 11일까지 ‘청결도시 금천 어린이 그림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깨끗해진 우리 동네 골목길의 모습을 담은 어린이들의 그림을 통해 주민들이 쓰레기 문제에 대해 생각해보고, 청결도시 금천을 만들기 위한 실천의식을 갖도록 하기 위해 마련했다.

‘변화가 필요한 우리 동네 골목길 그림 그리기’를 주제로 진행되며, 금천구 거주 초등학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모전 수상작은 ‘청결도시 금천’ 홍보 등 공익 목적을 위한 전시회와 구 홈페이지, 블로그, SNS, 기타 홍보물에 활용될 예정이다.

금천구는 심사를 거쳐 당선작 16점(저학년·고학년별 각 최우수1, 우수2, 장려5)을 선정하고, 11월 말 구 홈페이지에 게시 및 대상자에게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저학년(1~3학년) · 고학년(4~6학년)별 각 최우수작에는 상장과 온누리 상품권 30만 원, 우수작 각 2점에는 상장과 온누리 상품권 20만 원, 장려작 각 5점에는 상장과 온누리 상품권 5만 원이 주어진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쓰레기 문제 해결을 위해서는 환경에 대한 조기 교육이 필수적이다”라며, “우리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이 이번 공모전을 통해 환경보호를 실천하는 데 관심을 갖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