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평택시, 제7회 송탄시장 듬뿍담뿍 가족한마당 뜨거운 열기 속 마무리

ppp | 기사입력 2022/10/24 [14:35]

평택시, 제7회 송탄시장 듬뿍담뿍 가족한마당 뜨거운 열기 속 마무리

ppp | 입력 : 2022/10/24 [14:35]

▲ 제7회 송탄시장 듬뿍담뿍 가족한마당 뜨거운 열기 속 마무리


[우리집신문=ppp] 지난 22~23일 평택 송탄시장 5일장 일대에서 개최된 '제7회 송탄시장 듬뿍담뿍 가족한마당' 행사가 시민들의 호응 속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송탄시장 듬뿍담뿍 가족한마당은 코로나19 발생 이후로 3년 동안 일시적으로 중단됐던 상황이었다.

그러나 올해, 코로나 완화 추세에 들어섬에 따라 송탄시장 상인회(회장 김진수)는 올해 초부터 사업을 구상하고 행사의 활성화를 위해 고객의 이목을 끌 수 있는 경품 이벤트를 자체 준비하는 등 다방면으로 노력해 행사가 개최될 수 있었으며, 이날 행사에 최원용 평택시 부시장, 홍기원 국회의원, 이관우·이종원 시의원 등이 참석하여 제7회 송탄시장 듬뿍담뿍 가족한마당의 재개최를 축하했다.

한편 이날 영예의 대상은 ‘님의 향기’를 열창한 장영애 씨가 수상했으며, 최우수상은 ‘광대’를 부른 진경우 씨가, 우수상은 ‘자갈치아지매’를 부른 박순임 씨 외 3명(성영, 이찬수, 황성칠)이, 장려상은 ‘동전인생’을 부른 류영식 씨 외 3명(박종기, 유경윤, 최진수)이 수상했으며, 부상은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온누리상품권으로 지급됐다.

최원용 부시장은 “제7회 송탄시장 듬뿍담뿍 가족한마당이 재개최된 것을 축하드리며, 상인과 지역주민이 하나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행사가 마무리된 후 김진수 송탄시장 상인회장은 “이번 듬뿍담뿍 가족한마당에 성원을 보내주신 평택시민과 경연 여러분께 깊은 감사드리며, 송탄시장을 앞으로도 많이 이용해주시고 사랑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