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남양주시 평내동 주민자치회, 너나들이상인회와 함께하는 '2022 평내동 어울더울 한마당 축제' 개최

ppp | 기사입력 2022/10/24 [12:21]

남양주시 평내동 주민자치회, 너나들이상인회와 함께하는 '2022 평내동 어울더울 한마당 축제' 개최

ppp | 입력 : 2022/10/24 [12:21]

▲ 남양주시 평내동 주민자치회, 너나들이상인회와 함께하는 '2022 평내동 어울더울 한마당 축제' 개최


[우리집신문=ppp] 남양주시 평내동 주민자치회는 지난 22일 평내로29번길 일원에서 '2022 평내동 어울더울 한마당 축제'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주민 1,0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총 3부로 나눠 진행됐으며, 1부에서는 주민자치센터 작품 전시회 기념식을 시작으로 평내로29번길 일대 차 없는 거리로 조성된 특설 무대에서 주민자치센터 작품 발표회가 열려 그간 주민자치센터 수강생들이 갈고닦은 실력을 뽐냈다.

이어 2부는 청소년 문화 축제인 ‘너나들이 모꼬지’로 꾸며져 청소년들이 춤, 노래, 악기 연주, 무술 등 자신들의 재능과 끼, 열정을 마음껏 드러냈으며, 3부에서는 너나들이상인회에서 준비한 상권 활성화 콘서트가 진행돼 주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외에도 체험 및 홍보 부스, 아나바다 장터, 플리 마켓 운영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제공돼 참여한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반성숙 평내동 주민자치회장은 “이번 행사는 주민자치센터 수강생들이 그동안 배우고 익힌 실력을 선보이는 자리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통해 많은 주민들이 함께 즐기고 화합하는 시간이 됐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강산옥 평내동장은 “이번 행사가 평내동의 상권을 활성화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주민들이 함께 즐기고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통해 활력이 넘치는 평내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