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천안 청소년자유공간 ‘청소년 6호점’ 개소 1주년

청소년이 기획해 진행하는 기념행사로 재능기부 프로그램 등 진행

ppp | 기사입력 2022/10/24 [09:51]

천안 청소년자유공간 ‘청소년 6호점’ 개소 1주년

청소년이 기획해 진행하는 기념행사로 재능기부 프로그램 등 진행

ppp | 입력 : 2022/10/24 [09:51]

▲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이 운영하는 청소년자유공간 청다움 6호점은 지난 22일 개소 1주년을 맞아 청소년이 기획해 진행하는 기념행사를 가져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우리집신문=ppp]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이 운영하는 청소년자유공간 청다움 6호점은 지난 22일 개소 1주년을 맞아 청소년이 기획해 진행하는 기념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청소년과 학부모 등 100여 명이 참석해 개소 1주년을 축하하고 청다움 6호점 1년간의 동영상 상영, 축사, 케이크 커팅식 등을 진행했다.

또 청소년운영위원회와 마을교사지원단의 재능기부 프로그램, 청소년동아리 기획프로그램, 한복체험과 전통놀이, 먹거리 만들기 체험 등을 마련해 청소년과 함께 즐기는 풍성한 축제의 장을 마련했다.

윤여숭 관장은 “청소년들이 마을 안에서 문화활동과 자치활동을 통해 꿈을 키우고 끼를 발산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해 10월 19일 개소한 청다움 6호점은 청소년들이 마을 안에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곳을 목표로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이 운영하고 있으며, 개소 이래 2만여 명의 청소년이 방과후와 토요일에도 자유롭게 휴식을 취하거나 스터디룸에서 친구들과 학습하는 등 지역 청소년의 아지트로 자리 잡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