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송파구, 함께라서 행복한 ‘제2회 엘센츠(엘스+리센츠) 마을축제’

10월 15일 잠실종합운동장 파크골피장에서 개최

ppp | 기사입력 2022/10/20 [19:34]

송파구, 함께라서 행복한 ‘제2회 엘센츠(엘스+리센츠) 마을축제’

10월 15일 잠실종합운동장 파크골피장에서 개최

ppp | 입력 : 2022/10/20 [19:34]

▲ 제2회 엘센츠(엘스+리센츠) 마을축제


[우리집신문=ppp] 송파구는 잠실2동 엘센츠마을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백재현)가 지난 10월 15일 잠실종합운동장 파크골프장에서 ‘제2회 엘센츠 마을축제’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잠실2동은 잠실엘스와 리센츠 아파트 거대 두 단지로 구성되어 있다. 잠실종합운동장을 품고 있는 스포츠가 살아 숨 쉬는 동네로 이번 마을축제도 파크골프대회를 개최하며 스포츠를 통해 주민화합을 이루고자 추진됐다.

이번 축제는 2019년 제1회 파크골프대회 주민화합한마당에 이어 2회로 개최됐다. 잠실2동 마을특성을 살려 파크골프장에서 파크골프대회와 함께 가을음악회를 마련했다. 가을음악회에는 잠실중학교 밴드부 학생공연과 마술쇼와 같이 어린이와 어른이 모두 즐길 수 있는 축하공연이 이어지고, 본 공연으로는 가을의 정취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임덕수, 이희주의 멋진 팝페라 미니콘서트가 열렸다.

또한 이번 마을축제와 함께 ‘제1회 엘센츠 시화전’'우리동네 예술가'의 공모 우수작품과 잠실2동 스마트폰 사진 동아리의 ‘우리동네 사진전’ 작품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지난 14일부터 오는 23일까지 아파트 부근에 전시되며 문화와 예술이 어우러진 마을축제로 꽃피울 예정이다.

이밖에 상설부대행사로 피크닉존을 구성하여 푸드트럭 운영과 함께 감성캠핑을 콘셉트로 한 포토존을 설치하고, 도심 가운데서 가을 느낌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백재현 엘센츠마을축제추진위원장은 “이번 축제는 그동안 코로나로 이웃간 단절을 느끼던 주민들에게 활력을 북돋아주는 계기가 됐다.”면서 “앞으로도 주민 모두가 참여하여 체육·문화·예술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자리가 확대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