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2022 중구문화의전당 기획전시, 사진작가 안태영 초대전 '하루 A Day'

ppp | 기사입력 2022/10/13 [17:07]

2022 중구문화의전당 기획전시, 사진작가 안태영 초대전 '하루 A Day'

ppp | 입력 : 2022/10/13 [17:07]

▲ 2022 중구문화의전당 기획전시-사진작가 안태영 초대전


[우리집신문=ppp] 울산 중구문화의전당(관장 한은숙)의 기획전시 ‘사진작가 안태영 초대전 '하루 A Day'’가 10월 14일부터 10월 30일까지 중구문화의전당 1층 별빛마루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평범한 일상을 특별하게 담아내는 사진작가 안태영의 다채로운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작가 안태영은 『스마트폰 사진찍기』, 『갤럭시로 찍다』등의 책을 출간하고 SBS TV 모닝와이드, KBS 2TV 아침 뉴스타임, KBS 2TV 생생정보 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며 스마트폰 촬영 기법과 스마트폰 사진의 매력 등을 널리 알리고 있다.

사진작가 안태영은 ‘사진작가의 하루를 시간으로 채워보자’라는 생각으로 24시간을 사진으로 기록하겠다는 계획을 세웠다.

이후 매일 조금씩 자신의 일상을 사진으로 담아내기 시작했고, 그렇게 십 년이라는 세월이 흘렀다.

이번 전시에서는 사진작가 안태영이 새벽 5시 눈을 떠 세상과 마주하는 순간부터 집으로 귀가하는 밤 10시까지의 모든 순간들을 사진으로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전시를 통해 관객들은 우리들의 평범한 일상을 특별한 시선으로 다시 바라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으로 수준 높은 작품을 만들어낸 작가의 탁월한 통찰력과 표현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전시 기간 동안 두 차례 작가와의 만남 행사도 열린다.

10월 19일(수) 오후 2시에는 안태영 작가가 직접 전시공간인 별빛마루에서 ‘스마트폰으로 감성사진 찍기’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한다.

또 전시 마지막 날인 10월 30일(일) 오후 2시에는 감상평과 소감 등을 공유하는 작가와의 대화 시간이 마련된다.

관람료는 무료이며 ‘스마트폰으로 감성 사진 찍기’ 강의와 ‘작가와의 대화’ 행사 참여 방법은 추후 중구문화의전당 누리집에 공지될 예정이다.

중구문화의전당 관계자는 “관객들의 안전한 관람을 위해 시설 방역 등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관객들께서도 마스크 착용 및 철저한 개인위생 관리를 바탕으로 보다 안전한 관람 환경을 조성하는 데 동참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