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유소년 축구팀 오산 슛돌이 연합 축구대회 개최

ppp | 기사입력 2022/10/12 [10:21]

유소년 축구팀 오산 슛돌이 연합 축구대회 개최

ppp | 입력 : 2022/10/12 [10:21]

▲ 유소년 축구팀 오산 슛돌이 연합 축구대회 개최


[우리집신문=ppp]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8일 오산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오산 슛돌이 유소년 연합 축구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삼성꿈장학재단이 지원하고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이 주관한 이번 대회는 작년 4월 오산 슛돌이 창단 후 처음 개최되는 경기이다.

오산 슛돌이는 학령기 아동의 기초체력 증진과 또래관계 향상을 위한 어린이 축구팀으로 오산 지역 내 초등학생 1~6학년 30명으로 구성되어있다.

이번 대회는 오산 슛돌이팀, 성남시 태평3동 복지회관, 성남 외국인 주민복지지원센터, ㈜크풋 등 3개 기관의 연합팀 60명의 선수들과 20명의 학부모가 참가했고, 저학년 4팀·고학년 4팀이 출전하여 리그전으로 경기를 진행했다.

경기에 참석한 김금이 태평3동 복지회관장은 “아이들이 축구 실력은 물론 성장기에 필요한 운동능력도 키우고 친구들과 사회적 관계를 맺는 법도 함께 배우고 있다”며, “이렇게 배움터 간 교류의 자리를 마련해주신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과 삼성꿈장학재단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협력관계가 지속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권태연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장은 “이번 축구대회를 통해 오산 슛돌이 축구팀이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뽐내고, 함께 즐기는 스포츠 문화를 경험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우리 아이들이 건강하게 뛰며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