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임실군, 제44주년 전라북도 자연보호헌장 선포 기념식

임실N치즈축제 기간 중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 개최

ppp | 기사입력 2022/10/11 [11:06]

임실군, 제44주년 전라북도 자연보호헌장 선포 기념식

임실N치즈축제 기간 중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 개최

ppp | 입력 : 2022/10/11 [11:06]

▲ 임실군, 제44주년 전라북도 자연보호헌장 선포 기념식


[우리집신문=ppp] (사)자연보호중앙연맹 전라북도협의회가 주최하고 자연보호 임실군협의회에서 주관하는 제44주년 전라북도 자연보호헌장 선포 기념식이 지난 8일 임실N치즈축제가 열리고 있는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 개최됐다.

자연보호헌장 선포 기념식은 1978년 최초로 선포됐던 10월 5일을 기념하고 환경윤리에 대한 올바른 가치관 인식과 자연보호 참여를 활성화하기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다.

이날 기념식에는 김종민 임실군 복지환경국장, 정창수 (사)자연보호중앙연맹 전라북도협의회장, 전라북도 내 자연보호 협의회원 등 약 300여 명이 참석하여 제44주년 자연보호헌장을 기념하고 자연보호 유공자에 대하여 표창장을 수여했다.

김종민 복지환경국장은“‘인간은 자연에서 태어나 자연의 혜택 속에서 살고 자연으로 돌아간다’는 자연보호헌장 첫 글귀처럼 자연을 향한 우리의 생태적 감수성을 회복하고 기후 위기를 실천적으로 대응해온 자연보호 연맹의 역할을 임실군도 함께하겠다”며

“임실군은 맑고 푸른 섬진강과 옥정호, 성수산 등 자연 그대로의 산과 계곡이 어우러진 생태계의 보물 명소가 가득하며, 이러한 자연 생태계를 잘 가꾸고 보존하여 미래세대에게 온전히 물려 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