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광진구, '광진나들이' 모바일 스탬프 투어 진행

10월 4일부터 31일까지 광진나들이 앱 활용한 모바일 스탬프 투어 진행

ppp | 기사입력 2022/10/05 [07:27]

광진구, '광진나들이' 모바일 스탬프 투어 진행

10월 4일부터 31일까지 광진나들이 앱 활용한 모바일 스탬프 투어 진행

ppp | 입력 : 2022/10/05 [07:27]

▲ 광진나들이 모바일스탬프투어 홍보물


[우리집신문=ppp] 광진구가 주요 관광지 홍보를 위해 10월 한 달간 ‘광진나들이 모바일 스탬프 투어’를 진행한다.

이번 사업은 지역 내 모든 관광 소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광진나들이’ 앱을 활용해 진행된다.

모바일로 ‘광진나들이’ 앱에 접속해 관광코스의 지정된 스탬프 존에 도착하면, GPS로 연동해 자동으로 스탬프를 획득하고 코스별 완주인증서를 발급받을 수 있다.

관광코스는 29곳의 관광지를 6개 테마로 구성했다. ▲제1코스 ‘광나루’는 상부암석보살입상~광진교리버뷰 8번가의 5곳 ▲제2코스 ‘아차산둘레길’은 영화사~아차산성의 5곳 ▲3코스 ‘아동친화’는 광나루안전체험관~어린이대공원 놀이동산의 5곳 ▲4코스 ‘청년문화’는 광진광장~커먼그라운드의 5곳 ▲5코스 ‘한강힐링’은 양꼬치거리~장미원의 5곳 ▲6코스 ‘반려견산책’은 어린이대공원 반려견 놀이터~워커힐길까지 4곳의 코스로 이어져 있다.

주요 관광지에 접근하면 자동으로 음성 안내 서비스가 제공되어, 별도의 가이드북 없이도 관광이 가능하다.

또한 광진구 홈페이지에 완주인증서를 올려 구의 관광지를 적극 홍보한 참여자에게는 광진구 관광기념품을 지급한다.

1, 2곳의 코스 완주자에게는 포스트잇과 엽서를, 3곳의 코스 완주자에게는 포스트잇, 엽서, 노트, 손수건을 지급하고, 4곳 이상의 코스 완주자에게는 포스트잇, 엽서, 노트, 손수건에 더해 5천 원권 모바일 기프티콘 신청 자격이 주어진다. 모바일 기프티콘은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지급할 예정이며, 선정자는 11월 4일 이후 홈페이지와 문자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번 광진나들이 모바일 스탬프 투어는 10월 4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기념품 지급은 관광기념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김경호 광진구청장은 “변화된 여행 트렌드와 증가하는 관광 서비스 수요에 발맞춰 마련한 광진나들이 모바일 스탬프 투어에 많은 분들이 참여하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우수한 사업을 적극적으로 발굴·추진하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