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김포본동 주민자치회 ‘주민 참여 축제’ 성황리 개최

ppp | 기사입력 2022/10/04 [14:53]

김포본동 주민자치회 ‘주민 참여 축제’ 성황리 개최

ppp | 입력 : 2022/10/04 [14:53]

▲ 김포본동 주민자치회 ‘주민 참여 축제’ 성황리 개최


[우리집신문=ppp] 김포본동 주민자치회가 지난 1일 '자연속에서 나누고 소통하면 행복 지수 UP!' 이란 주제로 실시한 주민 참여 축제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축제는 2021년 주민총회를 통해 결정된 주민참여예산 주민 주도형 사업으로 걸포중앙공원에서 오강현 부의장을 비롯하여, 김주영 국회의원, 도의원, 시의원, 각급 기관단체장 등 4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개막식, 초청 가수 및 마술, 버스킹 공연이 어우러진 작은 음악회도 진행됐으며, ▲관내 주민들이 참여한 플리마켓 ▲머그컵 만들기 ▲민속놀이 체험 ▲소원 리본 달기 등 다양한 체험 부스가 운영됐고, 플리마켓의 소득은 복지재단에 기탁했다.

허현자 주민자치회장은 “오랜만에 갖는 주민들과의 소중하고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이번 축제로 코로나로 지친 일상들이 빨리 회복되고 작게나마 위로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분다 김포본동장은 “주민자치회의 열정에 많은 주민분들이 큰 호응을 보내 줬다.”며, “앞으로도 마을 사업에 앞장서고 있는 주민자치회에 지원을 아끼지 않고, 주민들과 소통하는 자리를 더 많이 만들겠다.”라고 전했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 “산책로 에티켓을 지켜주세요”란 주제로 축제에 참여한 주민들에게 공원 및 산책로 예절과 펫티켓 홍보 캠페인 활동도 함께 진행됐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