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목포자연사박물관에 전남 서남권 박물관·미술관 한 자리

9월 30일부터 10월 3일까지 서남권뮤지엄페어 개최

ppp | 기사입력 2022/09/29 [11:35]

목포자연사박물관에 전남 서남권 박물관·미술관 한 자리

9월 30일부터 10월 3일까지 서남권뮤지엄페어 개최

ppp | 입력 : 2022/09/29 [11:35]

▲ 목포자연사박물관에 전남 서남권 박물관·미술관 한 자리


[우리집신문=ppp] 전남 서남권 박물관·미술관이 한자리에 모이는 ‘서남권뮤지엄페어’가 ‘상상의 나래 현실이 되다’라는 주제로 오는 9월 30일~10월 3일 목포자연사박물관 일원에서 개최된다.

7개 박물관·미술관 체험이 한자리에 모인 뮤지엄그라운드에는 남종화 작품을 퍼즐로 만들어보는 소치그림퍼즐맞추기 등 9개 체험 부스가 운영되는 한편 가족 단위로 즐기면서 배우는 ‘박물관 MI를 찾아라!’, 가족오락실, O/X 퀴즈, 사이언스매직쇼, 동물인형퍼포먼스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박물관내 기획전시실에서는 뮤지엄페어 테마전으로 목포대학교 학생들이 기획한 미디어아트 프로젝트 ‘폴리곤아트’가 선보인다. 이와 함께 JTBC ‘차이나는 클라스’에 출현했던 전남대 허민 교수가 ‘공룡과 나’라는 주제로 과학토크콘서트를 진행한다.

이 밖에 즐거운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도록 실제 크기로 제작된 브라키오사우루스 등 6종의 공룡 캐릭터 벌룬, 포토존 등이 설치되고, 야간 경관 조명도 박물관을 밝게 비춘다.

박물관 관계자는 “다양한 참여형 체험콘텐츠가 가족 단위 관람객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다”면서 “같은 기간 인근에서 열리는 목포뮤직플레이도 함께 즐길 수 있으니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