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성북구, 우리 집 앞마당에서 가족과 함께 즐기는 가을음악회

ppp | 기사입력 2022/09/28 [06:54]

성북구, 우리 집 앞마당에서 가족과 함께 즐기는 가을음악회

ppp | 입력 : 2022/09/28 [06:54]

▲ 길음뉴타운2,3단지 “푸르지오 가울축제”


[우리집신문=ppp] 성북구에서는 지난 9월 24, 25일 주말 이틀간 사회적 거리 완화에 따라 코로나-19로 지친 주민들을 위로하기 위해 단지별로 음악회 등 공동체활성화 사업이 열렸다.

주말인 지난 24일 ▲삼선 힐스테이트 아파트에서의 “ 소프라노와 클래식 협연이 함께하는 크로이츠앙상블 언덕나라 별빛 음악회” 시작으로 ▲장위 포레카운티 아파트 ”입주민 아나바다 장터와 클래식과 통기타가 어우러진 힐링음악회“, ▲석관 래미안 아트리치 아파트는 ”세상에서 하나 밖에 없는 나만에 우산 꾸미기 등 체험부스와 클랙식 연주와 함께하는 돗자리 힐링 음악회, ▲종암SK뷰 다육이 심기 체험과 지역주민 연주 우쿨렐라, 기타공연, 마지막으로 25일 ▲길음뉴타운(대우 푸르지오) 2,3 단지에서는 바이올린, 피아노, 첼로가 어우러진 클랙식 연주와 아파트 입주민의 시 낭송과 함께 해금 연주, 가족영화 상영으로 주민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이날 길음뉴타운(대우 푸르지오) 2,3단지 입주자대표회의 김미정 회장은 ”주거공간을 공유하는 아파트 입주민들이 공동체 활성화 활동 매개로 이웃과 정을 나누고 배려하는 주거문화 조성 마련을 하고자 공동체활성화사업 공모에 참여하게 됐다. 푸르지오 가을축제는 입주민들이 관심과 노력으로 이루어진 값진 행사였다. 입주민들께 감사하다”고 밝혔다.

이승로 성북구청장은“ 아파트 공동체활성화사업 주민화합축제에 참여한 입주민들이 소통과 화합을 통한 행복감을 느꼈으면 하는 마음이며, 열린 공동주택 주거 공간이 될 수 있도록 공동체 활성화 사업을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