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2022‘청소년이 빛나는 달성’달성군 청소년축제 성황리에 마쳐

ppp | 기사입력 2022/09/26 [14:51]

2022‘청소년이 빛나는 달성’달성군 청소년축제 성황리에 마쳐

ppp | 입력 : 2022/09/26 [14:51]

▲ 2022‘청소년이 빛나는 달성’달성군 청소년축제 성황리에 마쳐


[우리집신문=ppp] 달성군이 지난 24일 현풍 포산 공원에서 군수, 군 의장, 시‧군의원, 지역 기관 및 사회단체장, 청소년 및 지역 주민 등 1,5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달성군 청소년센터에 위탁하여 추진한 달성군 청소년축제를 성황리에 마쳤다.

청소년축제 행사장 주변의 쓰레기를 수거하는 플로깅 행사 및 티지브레이커스 비보이팀 식전공연으로 기념식 전 분위기를 고조시켰고, 이어진 기념식에서 청소년헌장 낭독, 모범청소년 및 청소년 지도 유공자 시상, 축사, 퍼포먼스로 축제의 시작을 알렸다.

이후 10개 청소년팀의 경연대회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고, 드론체험, 미니카레이싱, 달고나 만들기, LED풍선, 비즈키링, 떡볶이, 팝콘 먹거리 부스 등 19가지 테마별 체험부스가 운영되어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했고, 이에 많은 청소년들과 주민들이 자발적으로 행사장을 찾아왔다.

또한“청소년이 빛나는 Party”인 축제의 하이라이트 초청 가수 송하예 공연을 통해 청소년, 지역 주민들에게 특별한 추억거리를 선사했다.

최재훈 달성군수는“3년 만에 개최된 청소년축제에 주인공인 청소년들과 지역 주민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됐길 바라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문화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해 건전한 청소년 문화정착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