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완주군청소년문화의집, ‘가족 체육대회’ 성료

청소년 가정 100여명 모여 교류

ppp | 기사입력 2022/09/26 [12:16]

완주군청소년문화의집, ‘가족 체육대회’ 성료

청소년 가정 100여명 모여 교류

ppp | 입력 : 2022/09/26 [12:16]

▲ 완주군청소년문화의집, ‘가족 체육대회’ 성료


[우리집신문=ppp] 완주군 청소년문화의집이 가족 체육대회를 열어 단합과 교류의 장을 펼쳤다.

26일 완주군 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24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완주국민체육센터 2층에서 관내 청소년을 자녀로 둔 가정 100여 명이 모인 가운데 ‘박력있고 카리스마있고 스피드하게가족 체육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박카스 체육대회는 관내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 다양한 가족구성원이 어우러져 한 팀을 구성하고 승리가 목표가 되는 경쟁이 아닌 서로 단합과 다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교류의 장으로 운영됐다.

신발컬링, 고리던지기, 컵 쌓기, 단체훌라후프, 행운권 추첨 등으로 진행됐으며, 마지막 줄다리기에 초, 중, 고교학생과 다양한 가족구성원이 함께 참여해 행사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체육대회에 참가한 한 청소년은 “학업으로 쌓인 스트레스를 신체활동으로 건강하게 해소하고, 가족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서 좋았다”고 말했다.

최정선 완주군청소년문화의집 관장은 “이번 어울림마당은 지역 청소년과 가족들이 활동에 주도적으로 참여함으로써 건전한 청소년문화와 지역사회와의 융화를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청소년 문화 활동 지원과 기성세대와의 문화적 세대 차이를 좁히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