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경상남도 2023하동세계차엑스포, ‘감동과 흥미가 있는 창의적인 콘텐츠’ 제안 접수

하동세계차엑스포 홈페이지 내 ‘엑스포에 바란다’ 소통창구 운영

ppp | 기사입력 2022/09/26 [11:32]

경상남도 2023하동세계차엑스포, ‘감동과 흥미가 있는 창의적인 콘텐츠’ 제안 접수

하동세계차엑스포 홈페이지 내 ‘엑스포에 바란다’ 소통창구 운영

ppp | 입력 : 2022/09/26 [11:32]

▲ 경상남도청


[우리집신문=ppp] 경상남도 (재)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는 엑스포의 참신한 콘텐츠 구성을 위해 하동세계차엑스포 홈페이지 내 ‘엑스포에 바란다’ 온라인 소통 창구를 운영하여 국민의 의견을 수렴한다고 26일 밝혔다.

포털사이트에서 ‘하동세계차엑스포’를 검색해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첫 화면 상단 ‘뉴스/소통’ 코너에 ‘엑스포에 바란다’ 창구가 개설되어 있으며, 로그인 절차 없이 이메일 주소만 입력하면 누구나 엑스포와 관련된 모든 주제에 대해 자유롭게 의견을 상시 개진할 수 있다.

전시관 콘텐츠, 개인이나 단체의 공연 참여, 행사프로그램 참여와 관련된 의견은 올해 12월 말까지, 이외의 다른 분야 의견은 엑스포 운영 기간 동안 계속 수렴할 예정이다.

제안된 의견 중 담당별 검토를 거쳐 적용 가능한 제안은 차별화된 콘텐츠 개발을 위한 밑거름으로 사용되어 방문객들에게 하동 야생차의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며, 채택된 제안을 주신 국민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박옥순 사무처장은 “국민께서 보내주신 제안을 적극 반영해서 흥미롭고 감동적인 다채로운 콘텐츠를 구성하여, 국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성공적인 엑스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엑스포에 바란다’ 소통 창구를 적극 활용해 달라”고 말했다.

경상남도와 하동군이 공동 주최하는 하동세계차엑스포는 차 분야 최초의 정부 승인 국제 행사로 '자연의 향기, 건강한 미래 차(茶)!'를 주제로 2023년 5월4일부터 6월3일까지 31일간 하동스포츠파크와 하동야생차문화축제장 일원에서 개최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