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성북구 종암동 자원봉사캠프 ‘지구지킴이 에코키트 나눔행사’ 개최

종암동 자원봉사캠프, 환경보호 캠페인 일환으로 ‘지구지킴이 에코키트 나눔’ 환경행사 개최

ppp | 기사입력 2022/09/26 [10:28]

성북구 종암동 자원봉사캠프 ‘지구지킴이 에코키트 나눔행사’ 개최

종암동 자원봉사캠프, 환경보호 캠페인 일환으로 ‘지구지킴이 에코키트 나눔’ 환경행사 개최

ppp | 입력 : 2022/09/26 [10:28]

▲ 성북구 종암동 자원봉사캠프 ‘지구지킴이 에코키트 나눔행사’ 개최


[우리집신문=ppp] 성북구 종암동자원봉사캠프에서 생활 속 실천할 수 있는 친환경 운동캠페인인 ‘지구지키미 에코키트(ECO KIT) 나눔’ 활동을 지난 22일 실시했다.

이번 자원봉사캠프 활동은 지역주민 스스로 환경보호의 주체가 되어 일상생활 속에서 환경 지킴이에 대한 작은 실천이 될 수 있도록 구성한 데에 의의가 있다.

종암동 자원봉사캠프 활동가 10명이 중심이 되어 지역 내 권역별 담당자가 추천한 취약계층 30가구에 에코키트를 배부했다. 특히 이번에 더욱 눈길을 끄는 것은 활동가가 직접 친환경으로 제작한 수제 주방수세미와 코코넛행주에 친환경 디쉬비누, 간식류, 주방세트, 다용도망 등을 에코백에 담아 알차게 구성한 부분이다.

박미신 종암동 자원봉사캠프장은 “지난 개운산근린공원 내 줍깅활동과 더불어 생활 속에서 스스로 환경보호의 주체가 되어 실천할 수 있어서 의미가 있었다”고 전하면서 가정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환경보호활동과 소외된 이웃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호소했다.

이기원 종암동장은 “우리 동의 환경보호캠페인 활동이 더욱 활성화되어 지역 내 에너지절약과 환경개선에 큰 역할을 할 것이라 기대한다”면서 활동에 많은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