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마술일까? 미술일까?” 미술 퍼포먼스 ‘페인터즈’ 공연, 장성군 온다

11일 저녁 7시 장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26일 예매 시작

ppp | 기사입력 2022/09/21 [14:27]

“마술일까? 미술일까?” 미술 퍼포먼스 ‘페인터즈’ 공연, 장성군 온다

11일 저녁 7시 장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26일 예매 시작

ppp | 입력 : 2022/09/21 [14:27]

▲ “마술일까? 미술일까?” 미술 퍼포먼스 ‘페인터즈’ 공연, 장성군 온다


[우리집신문=ppp] 장성 황룡강 가을꽃축제 기간인 10월 11일 저녁 7시, 미술 퍼포먼스 공연 ‘페인터즈’가 장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무대에 오른다.

‘페인터즈’는 그림이 그려지는 과정을 영상과 춤, 코미디와 결합해 보여주는 신개념 아트 퍼포먼스 공연이다.

전시관에서 팔짱을 낀 채 조용히 감상해야 했던 미술을 배우들의 열정적인 공연으로 만날 수 있다는 점이 색다른 감상 포인트다.

관객과 함께 무대 위에서 작품을 만들어가는 과정이 자못 흥미롭게 펼쳐진다. 마술 같은 무대 연출과 예상을 뒤엎는 반전까지 마련돼 있어 관객들의 허를 제대로 찌른다.

공연이 열리는 날이 3년 만에 재개되는 ‘장성 황룡강 가을꽃축제(10월 8~16일)’ 기간과 겹쳐 많은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관람료는 1인당 5000원으로 연령제한 없이 누구나 입장 가능하다. 예매는 26일 오전 9시부터 시작되며, 장성군 공식 누리집을 통한 인터넷 예매와 방문, 전화 예매 모두 가능하다.

장성군 관계자는 “미술작품이 현장에서 완성되는 과정을 역동적인 공연으로 표현해 신선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며 “특히 그림 그리기에 관심 있는 학생들이 꼭 관람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본 공연은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의 일환으로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장성군이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