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함안군립 칠원도서관, 9월 문화가 있는 날 맞아 애니메이션 영화‘토이스토리 4’무료 상영

오는 24일 오후 2시, 도서관 3층 시청각실

ppp | 기사입력 2022/09/21 [12:21]

함안군립 칠원도서관, 9월 문화가 있는 날 맞아 애니메이션 영화‘토이스토리 4’무료 상영

오는 24일 오후 2시, 도서관 3층 시청각실

ppp | 입력 : 2022/09/21 [12:21]

▲ 함안군립 칠원도서관, 9월 문화가 있는 날 맞아 애니메이션 영화‘토이스토리 4’무료 상영


[우리집신문=ppp] 함안군립 칠원도서관은 오는 24일 토요일 오후 2시, 도서관 3층 시청각실에서 애니메이션 영화 ‘토이스토리 4’를 무료로 상영한다.

9월 상영작은 ‘토이스토리 4’로, 살아 움직이는 장난감들의 우정과 모험담을 그려내며 탄탄한 스토리와 디테일한 묘사, 개성만점 장난감들이 펼치는 재미와 감동으로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은 작품이다.

새로운 주인 ‘보니’의 방에서 제2의 인생을 보내고 있는 ‘우디’와 ‘버즈’ 등 언제 어디서나 함께하며 추억을 쌓아온 장난감 친구들이 좁은 방을 벗어나 더 넓은 세상으로 여행을 떠난다. 주인의 행복이 곧 장난감의 사명이라고 여기는 ‘우디’는 ‘보니’가 직접 만든 새 장난감 ‘포키’를 지키기 위해 머나먼 여정에 오르고, 한때는 라이벌이었지만 지금은 절친한 친구가 된 엉뚱한 우주전사 ‘버즈’가 그를 돕기 위해 나서면서 모험을 시작한다.

영화는 전체관람가로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관람을 원하는 주민은 칠원도서관 홈페이지 또는 전화접수를 통해 50명까지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는 함안군립 칠원도서관으로 하면 된다.

한편, 칠원도서관에서는 2014년부터 문화가 있는 날 주간인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에 무료영화 상영을 해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