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통영시청년센터, ‘청년의 날’행사 성황리에 마쳐

ppp | 기사입력 2022/09/20 [14:36]

통영시청년센터, ‘청년의 날’행사 성황리에 마쳐

ppp | 입력 : 2022/09/20 [14:36]

▲ 통영시청년센터, ‘청년의 날’행사 성황리에 마쳐


[우리집신문=ppp] 통영시청년센터에서는 ‘청년의 날’을 맞이하여 지난 17일 통영청년센터에서 청년 8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2년 청년의 날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 날 행사는 다양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년들을 위로하고 응원하기 위해 마련했으며, 청년들이 행사 진행에 직접 참여하여 청년이 주체가 되어 함께 즐기는 축제를 추진했다.

이번 행사는 △청년 플리마켓, △타로카드, 캐리커처 등 체험프로그램, △추억의 달고나, 보물찾기 등 추억게임, △통영시와 함께하는 청년정책파티, △청년밴드 공연 및 청년소통시간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여 청년들과 주민들에게 즐길 거리를 제공했다.

특히, 청년 및 지역 주민들의 자발적인 기부 물품들로 이루어진 ‘청년 플리마켓’에는 오전부터 지역 주민들과 청년들이 몰려 엄청난 호응을 얻으며 많은 물품이 판매되는 성과를 거두었으며, 수익금 전액은 통영청년센터가 위치해 있는 명정동주민센터에 기부할 계획이다.

한편, 통영시청년센터는 취·창업 교육, 여가·문화활동 및 활동공간 지원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청년에게 필요한 정보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청년들을 위한 통합서비스 공간으로서 역할을 계속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