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안성시 공도읍 경기행복마을관리소 '지역주민 나눔마당' 개최

ppp | 기사입력 2022/09/20 [12:26]

안성시 공도읍 경기행복마을관리소 '지역주민 나눔마당' 개최

ppp | 입력 : 2022/09/20 [12:26]

▲ 안성시 공도읍 경기행복마을관리소 '지역주민 나눔마당' 개최


[우리집신문=ppp] 안성시 공도읍 경기행복마을관리소는 지난 16일 공도읍 대림동산 내 안성맞춤 가족공원에서 ‘지역주민 나눔마당’ 행사를 개최했다.

‘지역주민 나눔마당’ 행사는 매월 1회, 셋째주 금요일에 개최되는 공도읍 경기행복마을관리소의 특색사업으로, 기부받은 물품을 지역주민들에게 나눠줌으로써 기부와 나눔의 문화를 정착해 지역공동체를 활성화하고, 자원 선순환으로 탄소중립 정책을 실천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특히 어린이들이 많이 참여해 어릴 때부터 자원 선순환에 대해 알게 되는 계기가 됐으며, 신청자가 원하는 가훈·좌우명·문패 등을 무료로 써드리는 써드림 서비스도 같이 진행됐다.

행사에 참여한 지역주민들은 행사가 가진 의미에 공감하는 등 많은 관심을 보이며 “앞으로 ‘지역주민 나눔마당’ 행사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행사에 참여하겠다”고 전했다.

공도읍 경기행복마을관리소는 안성시 공도읍 가족공원길 23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역주민들을 위한 환경정비, 방범활동, 각종 문화프로그램 운영 등 생활밀착형 공공서비스를 중심으로 다양한 활동을 진행 중이다.

이호만 공도읍장은 “지역주민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공도읍 경기행복마을관리소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경기행복마을관리소의 다양한 사업을 통해 시민들과 소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