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천안시 성정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한국관광공사 청소년문화여행 운영

청소년 주도적 활동 기획 및 건전한 여가활동 제공, 청소년 문화 역량 강

ppp | 기사입력 2022/09/20 [09:36]

천안시 성정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한국관광공사 청소년문화여행 운영

청소년 주도적 활동 기획 및 건전한 여가활동 제공, 청소년 문화 역량 강

ppp | 입력 : 2022/09/20 [09:36]

▲ 천안시 성정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한국관광공사 청소년문화여행 운영


[우리집신문=ppp] 천안시가 설립하고 호서대학교가 수탁 운영하는 성정청소년문화의집 방과후아카데미는 지난 17일 용인 에버랜드에서 즐거운 주말문화여행을 운영했다.

이번 주말문화여행은 △청소년 주도적 활동 기획 △건전 여가문화 활성화 △청소년 문화 역량 강화를 목적으로, 한국관광공사 공모사업인 ‘안심 안전, 2022 청소년문화관광 체험여행 사업’에서 선정됨에 따라 ‘Lets’ go! 환상의나라로’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청소년에게 건전한 여가활동 제공 및 코로나19에 따른 청소년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또래 관계를 돈독히 하는 자리가 됐다.

문화여행에 참여한 성정청소년문화의집 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은 “활동지 선정, 일정계획 등을 직접 정할 수 있어 뿌듯했고 친구들과의 여행으로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어 좋았다”고 말했다.

국가정책지원사업인 성정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여성가족부와 천안시가 청소년의 건강한 방과 후 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관내 초등5-6학년을 대상으로 활동비를 전액 지원하고 있다.

방과후아카데미 참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방과후아카데미 사무실 또는 누리집으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