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완주군, 퀴즈로 배우는 학교폭력 예방

청소년문화의집, 완주경찰서와 학교 찾아 퀴즈대회

ppp | 기사입력 2022/09/14 [11:37]

완주군, 퀴즈로 배우는 학교폭력 예방

청소년문화의집, 완주경찰서와 학교 찾아 퀴즈대회

ppp | 입력 : 2022/09/14 [11:37]

▲ 완주군, 퀴즈로 배우는 학교폭력 예방


[우리집신문=ppp] 완주군 청소년문화의집이 완주경찰서와 함께 학교폭력예방 퀴즈대회를 열어, 청소년들이 학교폭력의 경각심을 자연스럽게 일깨울 수 있도록 했다.

14일 완주군 청소년문화의집은 최근 상관중학교에서 완주경찰서와 함께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퀴즈대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퀴즈대회는 2학기 개학시즌을 맞아 상관중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학교폭력근절 퀴즈대회를 열어 학교폭력의 위험성을 알려주고, 건강한 교우관계로 발전해나가도록 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됐다.

완주군청소년문화의집과 완주경찰서가 함께 진행한 학교폭력근절 퀴즈대회는 학교폭력의 정확한 의미와 범주, 그리고 최근 자주 발생하는 SNS 관련 학교폭력을 퀴즈로 내며 관심을 이끌었다.

퀴즈대회에 참가한 한 학생은 “학교폭력은 나와 상관없는 것으로 생각했었는데, 이번 퀴즈대회를 참여하면서 알지 못한 부분도 알게 되고, 어떤 경우가 학교폭력인지도 알게 되는 시간이었다”며 “지루한 강의가 아니고 재밌게 참여할 수 있는 퀴즈대회 형식이어서 재밌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최정선 완주군 청소년문화의집 관장은 “퀴즈대회를 통해 청소년들이 학교생활에 가장 필요한 건강한 교우관계를 배움으로써 친구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깨닫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주체가 되어 학교폭력을 감시하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만들어가는 학교폭력 예방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앞장서는 청소년기관이 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