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능곡에서 자유롭게 다해방' 5회 차 시흥시청소년어울림마당 17일에 만나요!

ppp | 기사입력 2022/09/08 [07:30]

'능곡에서 자유롭게 다해방' 5회 차 시흥시청소년어울림마당 17일에 만나요!

ppp | 입력 : 2022/09/08 [07:30]

▲ '능곡에서 자유롭게 다해방' 5회 차 시흥시청소년어울림마당 17일에 만나요!


[우리집신문=ppp] 여성가족부와 시흥시가 주최하고, 시흥시청소년재단 소속 시흥시청소년수련관이 주관하는 시흥시청소년어울림마당이 오는 17일 15시부터 18시까지 능곡중앙공원에서 개최돼 청소년들을 맞이한다.

5회 차로 진행되는 이번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찾아가는 청소년어울림마당’으로 시흥시청소년수련관과 능곡청소년문화의집이 함께 추진해 더 의미 있는 청소년 축제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5회 차는 능곡권역에서 열리며 주제는 ‘능곡에서 자유롭게 다해방’이다. ‘젊음’, ‘푸르다’를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부스와 청소년 버스킹 공연 등 각종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이날 운영 부스에서는 스탬프 투어 티켓을 제공한다. 참여자들은 각 체험부스에 참여해 티켓에 도장을 완성해가는 즐거움을 만끽하면서, 다채로운 행사와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시흥시청소년수련관 관계자는 “청소년어울림마당 행사를 통해 청소년들의 끼와 에너지를 발산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는 만큼, 야외에서 해방감을 만끽하는 다양한 문화 활동에 많은 청소년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