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구미시,'갤럭시로 보는 세상, 포토 콘테스트'시상식 개최

총 94작품 선정, 관내 우수기업과 구미 명소 홍보를 위한 사진공모전 성황리 마감

ppp | 기사입력 2022/09/05 [16:44]

구미시,'갤럭시로 보는 세상, 포토 콘테스트'시상식 개최

총 94작품 선정, 관내 우수기업과 구미 명소 홍보를 위한 사진공모전 성황리 마감

ppp | 입력 : 2022/09/05 [16:44]

▲ 구미시,'갤럭시로 보는 세상, 포토 콘테스트'시상식 개최


[우리집신문=ppp] 구미시는 구미상공회의소와 함께 올해 3월부터 7월까지 '갤럭시로 보는 세상, 포토 콘테스트'를 개최했다.

지역기업 氣 살리기의 일환으로 삼성 갤럭시폰으로 촬영한 사진을 대상으로 지난 5월 23일부터 7월 17일까지 접수를 진행하여 총 2,095작품이 접수됐고 엄격한 심사를 거쳐 최종 94작품이 선정됐다.

전국 근로 현장의 모습을 담은 ‘나의 일터를 담자!’와 구미의 문화·관광지 등을 배경으로 하는‘구미 어디까지 가봤니?’의 2가지 주제로 추진한 공모전에 전국 각지의 다양한 분야에 종사하는 국민들이 참여했다.

많은 우수 작품이 접수되어 치열한 심사 끝에 1천만원의 상금을 수상하는 대상은 ‘거울에 비친 도선굴’이라는 컨셉으로 구미시의 명소인 금오산 도선굴을 촬영한 경남 김해시의 강태옥씨에게로 돌아갔다. 이외에도 여러 참신한 작품이 응시하여 공모전의 품격을 높였다.

시상식에 참석한 총 24명의 수상자에게 구미시장(대상, 금상), 구미상공회의소 회장(은상, 동상, 장려상), 삼성전자 부사장(청소년특별상)이 축하인사와 함께 부상과 상금을 전달했다.

당선된 작품들은 지난 8월 31일부터 구미상공회의소를 시작으로 김천구미역(KTX), 금오지, 구미역, 금오천 등에서 전시될 예정이다.

김장호 구미시장은 “이번 수상작들은 삼성전자와 구미시 관광명소 홍보에 널리 활용되어 관내 우수기업과 구미를 전국에 알리는데 이바지할 것”이라며 “수상자뿐만 아니라 이번 공모전에 참여한 모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