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제주시, 탐라·애월·한경도서관 9월 독서의 달 행사 풍성

지혜의 바탕화면, 책으로!

ppp | 기사입력 2022/09/02 [11:12]

제주시, 탐라·애월·한경도서관 9월 독서의 달 행사 풍성

지혜의 바탕화면, 책으로!

ppp | 입력 : 2022/09/02 [11:12]

▲ 제주시청


[우리집신문=ppp] 제주시 탐라·애월·한경도서관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다채로운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올해 독서의 달 행사는‘지혜의 바탕화면, 책으로!’를 주제로 시민들이 일상에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강연·공연·전시·체험 행사를 구성했으며, 탐라·애월·한경도서관에서 참여할 수 있다.

탐라도서관은 ▲제주 역사, 환경, 음악 주제의 인문학 강연 ▲'픽션들' 고전 해석 강연 ▲'엄마들의 몸 공부' 임상원 작가 강연 ▲'오늘의 어린이책' 도서 전시를 기획했으며, 애월도서관은 ▲'들강달강 가을 책 놀이' ▲'여행 관점 찾기' 인문학 강연 ▲'다문화 북 트래블러' ▲'책 나눔 도서 교환전' 등의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한경도서관은 ▲'직접 쓰는 독서 명언 부채' ▲'독서의 달 특별 공연' ▲'자연 소재로 만드는 일상 소품' ▲'연극 교실'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탐라·애월·한경도서관의 공통 프로그램으로는 '연체자 제로 데이', '북 큐레이션 전시', '사서 추천 도서 목록 배부' 등이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공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탐라도서관 관계자는“이번 독서의 달 행사를 통해 시민들의 생활 속 독서문화를 조성해나갈 계획”이라며, 제주시민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