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기장군, 제18회 일광낭만가요제 개최

ppp | 기사입력 2022/07/29 [16:31]

기장군, 제18회 일광낭만가요제 개최

ppp | 입력 : 2022/07/29 [16:31]


[우리집신문=ppp] 일광낭만가요제 추진위원회(위원장 박홍복)는 ‘제18회 일광낭만가요제’를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일광해수욕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여파로 3년 만에 개최되는 ‘일광낭만가요제’는 올해로 18회째를 맞는 기장의 대표적인 축제로 전국에서 모인 실력 있는 아마추어 가수들이 경연을 펼치는 축제이다.

축제 첫날인 29일에는 가요제의 전야제 행사로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 노래·장기자랑을 개최해 축제의 흥을 돋울 예정이다. 30일에는 본 행사인 가요제 예선을 진행하고, 31일에는 가요제 본선이 개최된다. 대상과 금상 수상자에게는 (사)한국가수협회 기장군지회의 가수증과 상금이 수여된다.

아울러, 축제 기간 중에는 박군, 장구의 신 박서진, 별사랑, 앵두걸스 등 다양한 초대가수의 축하공연도 예정돼 있다. 관람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도 증정하고, 축제 마지막엔 화려한 불꽃놀이가 해수욕장의 밤하늘을 장식할 예정이다.

박홍복 일광낭만가요제 추진위원장은 “3일간의 축제 기간 동안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가 풍성하게 이어진다”면서 “여름 휴가철을 맞아 많은 방문객들이 일광해수욕장을 찾아주실 것으로 기대한다. 방문객들에게 아름다운 추억을 선사할 수 있도록 알차고 풍성하게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