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고양어린이박물관, 여름방학 프로그램 ‘MBTI+D’ 운영

조향사, 파티셰 등 놀면서 경험하는 진로체험 교육

ppp | 기사입력 2022/07/28 [08:27]

고양어린이박물관, 여름방학 프로그램 ‘MBTI+D’ 운영

조향사, 파티셰 등 놀면서 경험하는 진로체험 교육

ppp | 입력 : 2022/07/28 [08:27]

고양어린이박물관


[우리집신문=ppp] 고양특례시 산하 고양어린이박물관이 여름방학을 맞아 어린이와 그 가족을 대상으로 8월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시즌교육 ‘여름방학 MBTI+D’를 운영한다

여름방학 MBTI+D는 놀면서 경험하는 진로 체험 프로그램이다. ▲ 향기를 만드는 메이킹(Making) ▲디저트를 만드는 베이킹(Baking) ▲여행을 떠나는 트래블(Travel) ▲가족끼리 숏폼 콘텐츠를 만드는 인스타그램 릴스(Instagram reels) ▲꽃을 활용한 자화상 그리기 드로우 앤 드롭(Draw&Drop) 총 5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메이킹(Making)은 조향사가 되어 좋아하는 향기를 찾고 이를 조합하여 패브릭 미스트를 만드는 프로그램이다. ▲베이킹(Baking)은 광복절을 맞아 우리나라의 상징을 컵케이크에 표현하는 요리 클래스이다.

▲트래블(Travel)은 전통 부루마블인 남승도 놀이를 통해 협동심을 기르고 선조들의 여름나기 지혜를 알아보는 체험 프로그램이다. ▲인스타그램 릴스(Instagram reels)는 가족이 함께 춤을 배우고 SNS에 업로드하면서 아이들의 놀이문화, 숏폼 콘텐츠를 알아본다. ▲드로우앤드롭(Draw&Drop)은 자화상을 그리고 누름꽃으로 나의 개성을 표현하면서 플로리스트와 화가라는 직업을 알아보는 미술교육이다.

고양어린이박물관 관계자는 “다양한 주제로 편성한 교육을 통해 어린이들이 자신의 무한한 가능성을 깨닫고 다양한 꿈을 꾸길 바란다”고 전하면서 “고양어린이박물관이 여름방학을 맞아 특별교육과 축제를 준비했으니 많은 어린이와 가족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참가신청은 고양어린이박물관 홈페이지를 통해 7월 29일 오후 4시부터 선착순으로 할 수 있다. 참가비는 무료부터 1만원까지 프로그램별로 상이하며, 자세한 안내는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