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끼와 재능을 한 자리에서! 이천시 청소년 종합예술제 성황

ppp | 기사입력 2022/07/26 [11:35]

끼와 재능을 한 자리에서! 이천시 청소년 종합예술제 성황

ppp | 입력 : 2022/07/26 [11:35]

이천시 청소년 종합예술제


[우리집신문=ppp] 문화예술계 주역이 될 청소년들의 문화적 감수성과 예술적 재능을 펼치는 문화예술축제인 이천시 주최, 한국청소년진흥재단 주관의 2022년 이천시 청소년 종합예술제가 지난 17일 음악⋅무용⋅사물놀이 부문, 22일에는 문학부문 심사 결과를 발표하면서 코로나19에도 불구, 성황리에 마쳤다.

7월 15일 10시에서 18시까지 이천시 청소년 종합예술제가 진행되었으며 예술제는 4개 부문 18개 종목으로 음악부문(한국음악 성악 독창, 한국음악 기악 독주⋅합주, 대중음악밴드⋅개인, 서양음악 성악합창‧기악독주), 무용부문(한국무용 독무⋅군무, 발레 독무⋅군무, 현대무용 독무⋅군무, 댄스), 사물놀이 부문(사물놀이 앉은반, 농악 선반), 문학 부문(시, 산문)으로 구성되어 있다.

음악, 무용, 사물놀이 부문은 참가자들이 기제출한 영상을 심사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문학부문은 지난 15일 이천시 각 학교 컴퓨터실 등에서 참가자들이 주어진 주제에 맞는 작품을 작성, 한국청소년진흥재단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4개 부문 12개 종목에 총 167명의 이천시 청소년이 참가하였으며 19명 각 부문의 전문가의 심사로 진행되었다. 자리에 참석한 심사위원들은 청소년들이 제출한 영상을 심사할 뿐만 아니라 재능을 한 층 더 발전시킬 수 있는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김경희 이천시장은 ‘코로나19의 열악한 환경에서도 끼와 역량을 마음껏 발휘하신 이천시 청소년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여러분의 아름다운 도전을 계속할 수 있도록 이천시가 늘 함께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다양한 문화•예술 부문에 관심을 갖고 있는 이천시의 청소년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이러한 문화예술행사에 대한 홍보를 활성화하여 참여를 독려하고 청소년들이 자신의 재능과 끼를 한층 더 발전시킬 수 있는 자리를 계속해서 더 마련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