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강진군 중앙로상가, 고객감사 동행세일 행사 진행

7월 25일부터 31일까지 점포별 특별세일, 다육식물 심기 체험 등 풍성한 이벤트 마련

ppp | 기사입력 2022/07/25 [12:07]
> 국방
강진군 중앙로상가, 고객감사 동행세일 행사 진행
7월 25일부터 31일까지 점포별 특별세일, 다육식물 심기 체험 등 풍성한 이벤트 마련
 
ppp 기사입력  2022/07/25 [12:07] ⓒ 우리집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강진군 중앙로상가, 고객감사 동행세일 행사 진행


[우리집신문=ppp] 강진군 중앙로상가는 지역민 및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코로나 기간에도 늘 성원해준 주민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달 25일부터 31일까지 7일간 알차고 풍성한 동행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는 크게 사은품 증정행사, 점포별 특별세일 행사, 다육식물 심기 체험으로 이뤄진다.

사은품 증정행사는 행사기간 내 농협은행 강진군지부 옆 행사장에서 운영할 예정이다. 상가에서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꽝 없는 룰렛 게임을 진행해 하루 150명 한정으로 화장지·물티슈·주방세제·키친타올 등 실속 있고 푸짐한 사은품을 지급한다.

또, 지역 밀착형 상가로서 지역민과 동행한다는 의미를 담아 점포별로 할인 판매, 균일가 행사, 사은품 증정, 덤행사 등 다양한 세일 이벤트도 선보인다.

특히 29일, 31일 이틀간 다육식물 심기 고객체험 행사를 진행해 누구나 무료로 다육식물을 화분에 심어보고 가져갈 수 있는 알찬 행사도 준비돼 있다. 다육식물 심기 체험 행사는 일 200명 한정으로 이뤄진다.

강진 중앙로상가 김동삼 상인회장은 “지역민의 변함없는 성원과 관심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기 위해 금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감사함을 담은 행사이기에 많은 고객이 참여하길 바란다. 우리 상인회와 상인들 또한 자체적인 상가 활성화를 위해 지역민들에게 더욱 사랑받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덧붙여, 현재 강진사랑상품권과 온누리상품권을 관내 금융기관 또는 모바일에서 최대 10% 특별할인된 금액으로 구입이 가능해 중앙로상가에서 상품권으로 결제 시 현명한 소비로 일석다조의 효과도 누릴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집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