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제천 수제맥주·달빛야시장 축제 개최

8월 11일부터 13일 까지 문화의 거리에서 3일간 개최

ppp | 기사입력 2022/07/25 [06:21]

제천 수제맥주·달빛야시장 축제 개최

8월 11일부터 13일 까지 문화의 거리에서 3일간 개최

ppp | 입력 : 2022/07/25 [06:21]

축제 홍보물


[우리집신문=ppp] 제천문화재단 상권르네상스사업단에서는 제천수제맥주와 전국의 유명한 수제맥주업체들이 대거 참가하는 “2022 제천 수제맥주 · 달빛야시장 축제”를 8월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문화의 거리에서 개최한다.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기간 중 개최를 통해 전국에서 오는 관광객들에게 제천 수제맥주축제를 알리고 원도심 상권르네상스 사업으로 조성한 모아키친과 솔티펍, 스타점포의 다채로운 먹거리를 병행 홍보할 계획이다.

또한, 전국 다양한 지역의 수제맥주를 맛볼 수 있을 뿐 아니라 함께 즐길 다채로운 먹거리, 풍성한 공연과 이벤트가 함께 한다.

메인공연으로 걸그룹 포시즌, 부활 김재희, 디제이 퍼포먼스 공연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상설이벤트로는 맥주를 싣고 다니는 비어바이크, 무료맥주를 시음할 수 있는 맥주걸을 이겨라, 안주만들기 다트게임, 현장노래방, 맥주의온도를 찾아라 등 다채로운 거리 이벤트를 진행하여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황대욱 사업단장은 “제천지역에서는 최초로 개최하는 수제맥주·달빛야시장축제를 성공적으로 추진하여 제천수제맥주와 먹거리의 매력을 전국에 알리고 지속적인 개최를 통해 원도심 상권활성화에 매진하겠다”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