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원주시 창의문화도시지원센터, 문화도시 공간포럼 개최

7월 22일 오후 3시 30분 진달래홀에서 개최

ppp | 기사입력 2022/07/18 [08:52]

원주시 창의문화도시지원센터, 문화도시 공간포럼 개최

7월 22일 오후 3시 30분 진달래홀에서 개최

ppp | 입력 : 2022/07/18 [08:52]

원주시 창의문화도시지원센터, 문화도시 공간포럼 개최


[우리집신문=ppp] 원주시 창의문화도시지원센터는 ‘문화공간을 만들어가는 유쾌한 상상’을 주제로 7월 22일 오후 3시 30분부터 진달래홀(옛 원주여고 진달래관)에서 문화도시 공간포럼을 개최한다.

문화도시 공간포럼은 문화도시 원주의 2022 도시예술 프로젝트 ‘진달래홀 세컨드 타임테이블’의 부대행사로 열리며, 문화공간과 관련한 다양한 문제를 발굴하고 담론을 모색하는 포럼이다.

이번 문화도시 공간포럼은 권순석 문화컨설팅 바라 대표가 사회를 맡아 진행한다.

포럼은 건축공간연구원 이영범 원장의 ‘살기 좋은 도시공간은 어떻게 만들어질까? 상상에는 문턱이 없다’라는 상상발제로 시작해 ▷지역의 변화를 만드는 혁신공간: 커먼즈필드춘천(춘천사회혁신센터 박정환 센터장) ▷문화기획자가 읽어주는 광주청소년삶디자인센터(광주북구문화의집 정민룡 관장) ▷공간과 함께 걸어온 이야기: 진달래홀(어반마이너 김병재 대표)) 순으로 ‘상상과 현실 발제’가 진행된다.

이어서 ▷우리가 상상하는 공간의 모습은 지속가능할 수 있을까?(완주문화도시지원센터 문윤걸 센터장) ▷다양한 삶만큼 다양한 공간조성과 운영은 어떻게 가능할까?(청주시문화도시센터 김미라 센터장) ▷지역을 중심으로 공간정책과 사업이 통합 운영될 수 있을까?(서귀포시문화도시센터 이광준 센터장) 등 세 가지 주제로 ‘상상을 현실로 토론’이 진행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은 현장 참여 및 온라인 참여 중 하나를 선택해 신청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