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2022보령해양머드박람회-센스맘, 후원협약체결

1억원 기탁증서 전달 … 성공적 박람회를 위해 적극 홍보 협력

ppp | 기사입력 2022/07/08 [19:07]

2022보령해양머드박람회-센스맘, 후원협약체결

1억원 기탁증서 전달 … 성공적 박람회를 위해 적극 홍보 협력

ppp | 입력 : 2022/07/08 [19:07]

왼쪽부터 김동일 보령시장, 김태흠 충남도지사, 강경모 센스맘 대표가 후원협약서에 서명한 뒤 후원금 기탁증서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우리집신문=ppp] 2022보령해양머드박람회조직위원회(공동조직위원장 김태흠 충남도지사, 김동일 보령시장)와 주식회사 센스맘(대표 강경모)은 8일 보령문화예술회관 회의실 1층에서 공식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서 김태흠 도지사, 김동일 보령시장, 강경모 센스맘 대표 등 양측 관계자 9명이 참석했다.

이날 센스맘은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보령해양머드박람회에 적극 지원하기 위해 1억원 기탁증서를 전달했다. 재정적 지원뿐만 아니라 박람회를 적극 홍보 협력하기로 했다.

센스맘은 ‘2021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브랜드(매트리스)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한 가정용 전자기기 제조업체이다.

이날 협약 체결로 양 기관은 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긴밀한 협조체제를 구축하고 공동으로 홍보 등의 협력사업을 수행키로 했다.

김태흠 공동조직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번 박람회는 민선8기 충청남도의 새 역사를 알리는 신호탄이다”면서 “힘쎈 충남의 새로운 전환점에 센스맘이 큰 후원자로 나서주셔서 천군만마를 얻은 느낌이다”라고 말했다.

김동일 공동조직위원장은 “코로나19 엔데믹 이후 처음으로 열리는 국제행사인 만큼 어느 하나 소홀함 없이 준비하여 성공적인 박람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강경모 센스맘 대표는 “태어나고 자란 고향인 충청남도와 도민을 위해 작은 힘을 보태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겸손해 했다.

한편 2022보령해양머드박람회는 해양 신산업에 대한 가치를 공유하고 머드의 미래가치를 알리기 위해 마련한 서해안권 최초 해양 관련 국제 박람회로 7월 16일부터 8월 15일까지 31일간 대천해수욕장 인근에서 개최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