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서귀포시, 부조니 콩쿠르 우승 피아니스트 박재홍 서귀포 리사이틀 개최

ppp | 기사입력 2022/07/05 [12:01]

서귀포시, 부조니 콩쿠르 우승 피아니스트 박재홍 서귀포 리사이틀 개최

ppp | 입력 : 2022/07/05 [12:01]

부조니 콩쿠르 우승 피아니스트 박재홍 서귀포 리사이틀 개최


[우리집신문=ppp] 서귀포시는 7월 문화가 있는 날 기획공연 통통 튀는 아트데이 in 서귀포 네 번째 시리즈 공연으로 피아니스트 박재홍 리사이틀을 7월 26일 오후 7시 30분 서귀포예술의전당 대극장에서 개최한다.

2021년 부조니 국제 피아노 콩쿠르에서 부조니 작품 최고해석상과 실내악 특별상을 포함한 4개의 특별상과 함께 우승한 피아니스트 박재홍은 가장 주목받는 젊은 음악가이자 피아니스트로 명성을 쌓고 있다.

일찌감치 클리블랜드 국제 영 아티스트 피아노 콩쿠르와 지나 바카우어 국제 영 아티스트 피아노 콩쿠르에서 우승한 그는 루빈스타인, 에틀링겐, 힐튼 헤드 외 다수의 국제 콩쿠르에서 상위 입상했다.

콩쿠르뿐만 아니라 국제적인 연주활동도 활발히 하고 있는 박재홍은 만 15세에 아르헨티나에서 열린 독주회를 성공적으로 끝낸 이후 부에노스아이레스 헤럴드지로부터 큰 호평을 받으며 국제무대에서의 명성을 쌓고 있다.

이번 리사이틀에서는 피아니스트 박재홍이 특별히 아끼는 작품들로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슈만의 피아노를 위한 아라베스크 C장조 Op.18, 피아노 소나타 제1번 F-sharp단조 ‘대소나타’ Op.11

스크랴빈의 피아노 소나타 제3번 F-sharp단조 Op.23, 프랑크 피아노를 위한 전주, 코랄과 푸가, FWV21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관람권은 문화소외계층 대상으로 10%이내 사전 신청을 받아 무료 초청하며, 일반 관람권은 서귀포시 E-티켓에서 선착순으로 예매 가능하다.

일반 관람권 예매는 7월 19일 오전 10시부터 서귀포시 E-티켓에서 선착순으로 예매 가능하며, 전석 5천원이며 8세이상 관람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