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금천구, '청결도시 금천 브랜드 슬로건' 공모전 개최

홍길동 기자 | 기사입력 2021/09/30 [07:01]

금천구, '청결도시 금천 브랜드 슬로건' 공모전 개최

홍길동 기자 | 입력 : 2021/09/30 [07:01]

‘청결도시 금천 브랜드슬로건 공모’ 홍보 포스터


[우리집신문=홍길동 기자] 금천구가 10월 12일까지 ‘청결도시 금천 브랜드 슬로건 공모’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주민들이 참여해 올해부터 새롭게 실시하는 생활쓰레기 매일수거제로 깨끗해진 거리환경을 홍보하고, 쓰레기 문제에 대해 함께 고민하기 위해 기획됐다.

‘청결한 도시 금천’을 주제로 진행되며, 금천구 주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슬로건 형식은 20자 이내의 짧고 간결한 문구로 한글, 영어 및 기호를 혼용할 수 있다. 공모전 수상작은 청소 관련 행사 또는 금천구에서 발행하는 공문서, 간행물, 포스터 등에 활용할 계획이다.

신청방법은 10월 12일까지 금천구 홈페이지 ‘금천소식’란에서 신청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 또는 우편으로 제출하거나, 금천구청 11층 청소행정과로 방문해 제출하면 된다.

금천구는 설문을 통한 선호도 조사와 주민참여단 심사위원회를 거쳐 당선작 4편(최우수1, 우수3)을 선정하고, 11월 초 구 홈페이지에 게시 및 대상자에게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최우수작에는 상장과 지역사랑상품권 30만 원, 우수작 3편에는 상장과 지역사랑상품권 10만 원이 주어진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이번 공모는 주민들과 함께 청결도시 금천을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라고 말하며, “구민 여러분께서는 참신한 슬로건이 많이 나올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