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강동구, (주)강동식스피에프브이와 고덕비즈밸리 입주기업 업무협약 체결

홍길동 기자 | 기사입력 2021/09/02 [08:33]

강동구, (주)강동식스피에프브이와 고덕비즈밸리 입주기업 업무협약 체결

홍길동 기자 | 입력 : 2021/09/02 [08:33]


[우리집신문=홍길동 기자] 강동구는 지난 9월 1일, 고덕비즈밸리 자족 6블럭(지식산업센터) 교보증권 컨소시엄의 ㈜강동식스피에프브이와 강동구민 우선채용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고덕비즈밸리 내 분양대상 자족기능시설용지 공급이 완료됨에 따라, 입주기업과 ‘강동구민 우선채용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구민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고 지역과 기업이 상생할 수 있도록 상호 협력하고자 추진되었다.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강동구민 중심의 일자리 창출 ▲지역사회 기여계획 이행 방안 등에 대해 논의하고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강동구는 고덕비즈밸리 자족기능시설용지에 입주하는 모든 기업과 협약을 체결하여, 기업과 힘을 합쳐 고덕비즈밸리 활성화와 지역사회 발전을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고덕비즈밸리 자족 6블럭에 들어서는 지식산업센터(강동 U1센터)는 서울 동남권 최초 첨단 시설로 연면적 68,785㎡의 지하 4층~지상 20층 규모로 지어지며, 첨단산업을 기반으로 한 중소기업 및 벤처기업 등의 유치로 지역경제기반 발전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올해 3월 착공에 들어간 지식산업센터는 현재 571개의 모든 시설이 분양 완료되었으며, 2023년 준공할 예정이다.

이정훈 강동구청장은 "이번 협약은 우리 구와 고덕비즈밸리 입주기업이 구민 일자리 창출과 지역사회 기여 방안을 비롯한 고덕비즈밸리 활성화 전반에 관한 사항에 대해 함께 소통하며 협력해 나갈 초석을 다지는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구는 지식산업센터에 입주하는 기업들과 원활히 소통하여 지역사회 공헌활동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강동식스피에프브이의 적극적인 역할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