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서초구, 어린이 뮤지컬˙영어뮤지컬 오디션 접수

홍길동 기자 | 기사입력 2021/08/18 [07:29]

서초구, 어린이 뮤지컬˙영어뮤지컬 오디션 접수

홍길동 기자 | 입력 : 2021/08/18 [07:29]


[우리집신문=홍길동 기자] 서울 서초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문화예술 교육이 어려운 여건 속에서 아이들의 소질·적성 발견과 문화예술 인재 양성을 위해 어린이 뮤지컬과 영어뮤지컬 단원을 8월 31일까지 모집한다.

서초 반포·잠원 교육지원센터에서 주관한 이번 오디션은 40명의 초등학생을 선발하며 오디션을 통과한 아이들은 약 3개월 동안 온·오프라인으로 영어, 연기, 가창, 안무 등 심도있는 뮤지컬 공연 교육을 받아 12월에 공연을 진행한다.

이번에 준비하는 어린이 뮤지컬 ‘헤어 스프레이’와 어린이 영어뮤지컬 ‘Matilda’는 주인공이 주체적으로 꿈을 이루고 현실의 문제를 해결해가는 작품으로, 아이들이 준비한 연기와 미디어아트 무대기술을 함께해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는 작품을 준비하여 학생들과 구민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오디션 참가 대상은 서초구 거주 또는 관내 재학중인 초등학생은 누구나 가능하며 서초구교육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오디션은 서초구교육지원센터 홈페이지에 공개되어 있는 노래와 안무를 준비하여 9월 1일 온라인(zoom)으로 진행된다.

한편, 서초구 반포잠원 교육지원센터는 미래인재 양성을 위한 예술과 기술 융합프로그램인 3D 프린팅, VR 예술체험 프로그램과 학부모를 위한 라이프코칭 워크숍과 메타버스를 활용한 아바타 만들기 특강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조은희 서초구청장은 “서초의 문화예술 꿈나무들이 다양한 훈련과정을 통해 한계를 뛰어넘는 상상과 도전으로 더 넓은 세상을 꿈꾸며 성장 해 나가도록 다채로운 문화예술 융합 교육 콘텐츠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